• 커뮤니티
  • 수학성적이 올랐어요

첫번쨰 시험과 2번째 시험의 순위 차이
작성자 대표스티커 김성훈 등록일 2020-10-18 조회수 275
안녕하세요. 우리 학원은 한 분기에 시험 2개가 있어요. 하나는 학력이 어떤지 보는 학력평가가 있고 하나는 다음 단계로 넘어갈수 있는지 없는지 시험해보는 분기고사가 있어요. 제가 학력평가때 순위가 11등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어쩌지 이러면 분기고사 잘 못보고 떨어질텐데 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어렸을때 성격이 지금의 나랑 비슷하고 믿는 종교도 똑같고 그렇게 나랑 맞는 선생님이 있나 생각하다가
학원 선생님이 차길영 선생님 이라는 좋은 선생님이 있다고 했어요. 그 선생님에 대해서 찾아봤고 저한테는 딱인 거예요. 학원 2개다니기에도 그러니까 온라인으로 가르치고 숙제도 없고 잘 가르치고 그런 선생님이니까 한번 들어봤는데 다 이해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이 선생님한테 열심히 배울 거라고 결심했고 돈도 아끼고 최대한 많이듣게 2023년까지 전 강좌 다 들을 수 있는 그 570000원도 돈 하나도 안 아깝다고 생각하며 사고 그렇게해서 분기고사 순위가 바로, 바로 바로 바로.......... 1등!!!!!!!!!!!!!!!!!!!!!!!!!!!!!!!!!!!!!!!!!!!!!!!!!!!!!!!!!!!!!!!!!!!!!!!!!!!!!!!!!!!!!!!!!!!


이 아닌 2등이 된거예요. 1등은 못했지만 그래도 순위가 많이 오른 것은 맞으니까 좋은 마음으로 계속 할 것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아까 2등 했다고 했잖아요. 우리반 1등도 나중에 알고보니 차길영의 세븐 에듀 인강 듣더라고요.
댓글 0
  • 이미지 파일 업로드는 3MB 까지만 가능하며 jpg, gif, 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전글 질문이요 대표스티커 최정문 2020-10-18 15
다음글 고1 선행 관련 대표스티커 박승환 2020-10-18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