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학성적이 올랐어요

수학 6등급에서 2등급!!! 올랐어요.
작성자 대표스티커 고대* 등록일 2020-10-29 조회수 473

 

안녕하세요. 저는 고2 고대*이라고 합니다. 저는 유튜브에 나온 차길영 선생님의 화제의 ‘3초 풀이법’에 빠지게 되면서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차길영 선생님의 대표 강좌라고 할 수 있는 ‘마으겔로쉬’는 수학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단순히 개념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개념을 어떻게 활용하여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 꿀팁도 알려 주셔서 개념을 탄탄하게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차길영 선생님의 '마으겔로쉬'는 기본적인 개념뿐만 아니라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실전 개념을 정말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개념이 부족해서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는 친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듀스'는 차길영 선생님의 ‘3초 풀이법’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강좌입니다. ‘3초 풀이법’은 정확하고 쉬울뿐더러 빠르게 풀 수 있다는 큰 장점으로 내신 시험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시험에서도 문제를 푸는데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항상 시간에 쫓기면서 문제를 풀었는데 ‘3초 풀이법’ 덕분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편안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었습니다. 시험 시간이 부족해서 풀 수 있었던 문제를 풀지 못해 점수가 나오지 않아 속상한 친구들이 있다면 ‘프로듀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한 강좌는 바로 수능 대비 강좌 '수능적 발상'입니다.

수능적 발상의 기출 문제들을 통해 수능시험에 나오는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능에 나오는 핵심 개념을 모두 정리해 주고 수능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수능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제일 도움이 되었던 것은 한 문제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푸는 방법을 알려줘서 시험 시간에 가장 최적화된 풀이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모의고사 등급이 1학년 때에는 항상 6등급에 머물렀었지만 이후 차길영 선생님의 강의로 꾸준하게 학습한 결과 2학년 때에는 2등급이라는 놀라운 성적 향상의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댓글 0
  • 이미지 파일 업로드는 3MB 까지만 가능하며 jpg, gif, 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전글 고2 프로듀스 수학II 신청... 대표스티커 김우진 2020-10-29 6
다음글 수학 6등급에서 2등급으로 ... 대표스티커 고대* 2020-10-29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