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학성적이 올랐어요

무려 수학 점수가 40점이 올랐어여!!
작성자 대표스티커 박연* 등록일 2020-11-05 조회수 436

저는 1학기 기말고사를 망친 후에 더 이상은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수학 인강을 찾아보던 중에 유튜브에서 차길영 선생님의 ‘3초 풀이법강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그전까지는 저에게 있어서 수학은 긴 수식을 풀어야 하는 복잡하고 어려운 과목이었는데 ‘3초 풀이법을 보고 난 후에는 나도 열심히 하면 수학을 잘할 수 있다.’ ‘아직 늦지 않았다.’라는 생각과 희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내신 시험 기간 2주 전부터는 내신대비 강좌 프로듀스로 준비했습니다. 시험에 빈출되는 기출 문항과 고난도, 서술형 문항까지 수록되어 있어 시험 대비를 실전처럼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충분했습니다.

 

대망의 2학기 중간고사 시험 날, 수학 시험지를 받은 순간 입가에 미소가 퍼졌습니다. 시험 문제가 하나둘씩 풀릴 때마다 기쁨의 감동이 몰아쳤습니다.

 

시험 결과는 어땠는지 궁금하시죠? 무려 수학 점수 40점이 오르는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거에는 문제를 전부 찍을 정도로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이번 중간고사에서는 시험지에 있는 문제를 끝까지 다 풀었습니다. 이건 정말 그야말로 엄청난 성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길영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수학 문제를 어떻게 접근하고,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기말고사는 더 좋은 성적을 받아 감사의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길영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0
  • 이미지 파일 업로드는 3MB 까지만 가능하며 jpg, gif, 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전글 고1 수(하) 프로듀스 신청... 대표스티커 이은우 2020-11-05 9
다음글 내신 족집게 강좌 ‘프로듀스... 대표스티커 박연* 2020-11-05 128